Apple의 개선된 개인 정보 사이트에서 '개인 정보를 위해 설계된 일상적인 앱'을 강조

개인 정보를 위해 설계된 일상적인 앱

애플은 오늘 자사의 개인 정보 보호 웹 사이트에 iOS13, iPads13, watch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새로운 개인 정보 보호 혜택을 다루는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OS6및 기타. 애플의 업데이트된 웹 사이트에는 사파리, 애플 로그인, 위치 서비스, 사진 등에 대한 백서가 포함되어 있어 방문자들이 애플의 개인 정보 보호 임무에 대한 보다 깊은 통찰력을 얻을 수 있다.

사진이미지 - macrumors.com

이 웹 사이트는 사용자로부터 수집되는 데이터를 최소화하고, 가능한 경우 장치에서 데이터를 처리하고, 데이터를 수집할 때 투명하게 사용하고, 강력한 장치 암호화라는 네가지 핵심 개인 정보 보호 원칙을 강화한다. Apple.com/privacy에서는 지도, 사진, 메시지 등의 iOS앱을 강조하고 있으며, 각 앱이 iPhone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어떻게 향상시키는지를 보여 주고 있습니다.

Apple에 따르면 최근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달성한 여러가지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 혁신이 있다고 합니다.

  • 연락처: 연락처 앱의 노트 섹션에 저장된 노트는 연락처 앱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부여된 경우 타사 응용 프로그램과 공유되지 않습니다.
  • 내 위치 찾기:Apple은 손실된 iPhone및 Mac을 찾기 위해 근처의 다른 Apple장치와 통신하기 위해 종단 간 암호화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장치의 위치나 장치를 발견한 장치의 ID를 알 수 없습니다.
  • Arcade:광고나 타사 추적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백그라운드 추적 알림:이제 iPhone소유자는 앱이 백그라운드에서 위치를 사용할 때 알림을 받아 이 기능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여러 탭을 클릭하여 Safari, FaceID, LocationServices등의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백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 자체는 애플이 사용자 데이터를 어떻게 처리하는지에 대해 직접적으로 다루고 있지만, 각각의 백서는 애플의 특정 프로그램과 서비스에 대해 좀 더 미묘한 내용을 담고 있으며, 애플은 새로운 업데이트를 할 때마다 어떻게 사생활 보호를 강화하려고 하는지를 보여 주고 있다.

이 사이트는 투명성 보고서에 대한 탭도 포함하고 있으며, 애플이 전 세계 사용자 데이터에 대한 정부의 요청에 어떻게 투명하게 대응할 것인지를 보여 준다. 여기서 각 지역을 스크롤 하여 2013년부터 2018년까지 얼마나 자주 애플이 사용자 데이터를 지역 정부와 공유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macrumors.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