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용 포토샵 출시한 Adobe

반응형

아이패드용 포토샵을 출시한 Adobe

Adobe는 오늘 오랫동안 기다려 온 PhotoshopforiPad앱을 출시하는데, 처음으로 PhotoshopCC의 데스크 톱 버전을 Apple의 태블릿에 포함시킬 계획을 발표한 지 1년이 되었습니다.

iPad앱의 Photoshop은 Photoshop데스크 톱 사용자가 태블릿 장치에서 바로 PSD를 열고 편집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터치 제스처로 레이어 된 문서를 보고편집하고 주요 Adobe도구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이미지 = macrumors.com

이 앱은 포토샵 사용자들에게 친숙해 질 것인데, 왼쪽의 포토샵 도구 모음과 오른쪽의 레이어 인터페이스 덕분이다. 둘 다 터치 인터페이스에 최적화되어 있다. Adobe에는 사용자가 앱을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투어 및 비디오 튜토리얼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iPad용 Photoshop은 터치와 이동성을 염두에 두고 설계되었지만 데스크 톱의 Photoshop과 동일한 코드 기반을 사용하여 제작되었으므로 iPad와 데스크 톱 간을 교환할 때 변환, 압축 또는 가져오기 또는 내보내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모든 편집 내용은 장치 전체에서 동일한 결과를 생성합니다.

iPad용 Photoshop출시와 함께 Adobe는 PSD포맷을 지원하기 위해 클라우드 문서를 개정하고 있습니다. PSD는 크로스 플랫폼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클라우드 문서 기능을 통해 iPad용 Photoshop작업이 PSD파일로 자동 저장됩니다.

Adobe에 따르면, 오늘 iPad용 Photoshop의 출시는 태블릿에서 Photoshop의 기능을 확장하기 위한 더 광범위한 계획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아이패드용 Photoshop의 첫번째 버전은 최고의 작업 흐름, 컴포지팅, 마스킹 및 리터칭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Adobe가 모바일 기기에서 Photoshop을 사용하는 방법을 더 잘 학습함에 따라 앞으로 추가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애플사는 애플 연필과 터치 스크린에 대한 포토샵 경험을 기기에 관계 없이 최고의 포토샵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깊이 전념" 하고 있다고 말한다.

사진이미지 = macrumors.com

Adobe는 새로운 기능이 "가능한 한 신속하게"추가될 것이며, AdobeMAX2019년 이후에는 정기적으로 릴리스가 완료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아이패드용 포토샵의 출시를 알리는 Adobe의 블로그 포스트는 "우리는 해야 할 일이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Adobe는 iPad사용자들이 잠재적인 새로운 기능을 논의하기 위해 커뮤니티 포럼에 참여할 수 있도록 Photoshop을 장려하고 있습니다.

iPad용 Photoshop은 Photoshop에 가입한 모든 CreativeCloud고객들을 위해 지금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iPad용 Photosho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dobe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는 또한 오늘" 믿을 수 없는 포토샵 마술을 가지고 온다"는 인공 지능 카메라 앱인 어도비 포토샵 카메라를 소개합니다. 포토샵 카메라는 포토샵 도구를 이용해 직접 영상을 찍고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게 해 준다.

이 앱은 사진의 주제를 인식하고, 권장 사항을 제공하며, 가능한 한 최고의 사진을 만들기 위해 복잡한 조정을 자동으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또한 빌리비우시 같은 영향력 있는 예술가들에 의해 만들어진 "렌즈 공급 조절"도 포함할 것이다.

포토샵 카메라는 iOS기기에서 미리 보기 기능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관심 있는 사용자들은 Adobe웹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macrumors.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