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11월 부터 비밀번호 공유 단속 시작합니다.

반응형

 

 

디즈니+은 11월부터 비밀번호 공유 단속 한다고 합니다.

디즈는 넷플릭스의 뒤를 이어 드즈니+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비밀번호 공유를 단속하기 시작할 예정입니다. 캐나다 가입자가 받은 이메일에 따르면 Disney+ 비밀번호 공유는 11월 1일부터 캐나다에서 종료됩니다.

디즈니+ 로고

 Disney는 먼저 캐나다에서 비밀번호 공유를 중단할 계힉이지만, 의심할 여지없이 미국과 기타 국가에도 적용될 변경 사항입니다. 올해 넷플릭스는 가구 간 비밀번호 공유를 없애고, IP주소와 위치를 통한 제한을 시행했습니다 넥플릭스는 비밀번호 공유를 없애자 가입이 눈에 띄게 증가했기 때문에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도 유사한 단속을 시행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Disney 계정 공유를 제한하기 위해 서비스 약관을 업데이트

귀하의 서비스 계층에서 달리 허용하지 않는 한, 귀하는 구독을 귀하의 가족 외부와 공유할 수  없습니다. "가구"란 귀하의 기본 개인 거주지와 관련되어 그 거주지에 거주하는 개인이 사용하는 장치 모음을 의미합니다. 추가 사용 규칙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출처

https://www.macrumors.com/

 

MacRumors: Apple News and Rumors

It is typical for Apple to hold up to four events per year: one in the spring, WWDC in June, the fall iPhone event, and a fourth fall event that's Mac and/or iPad focused. Unfortunately, there are few additional product announcements planned for the final

www.macrumors.com

기사내용(https://www.macrumors.com/2023/09/28/disney-password-sharing-crackdown/)

마무리

최근에  디즈니 OTT 구독 서비스에 가입했는데, 추후에 상황에 봐야 할 것 같습니다. 현재는 캐나다 지역에만 시행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