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의 새로운 16인치 MacBookPro를 이용해 보십시오.

반응형

Apple의 새로운 16인치 MacBookPro를 이용해 보십시오.

새로운 16인치 MacBookPro를 보면 15인치 MacBookPro와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애플이 몇년 동안 맥북 프로에 사용해 왔던 것과 동일한 일반 디자인이기 때문입니다.

애플사는 새로운 맥북 프로의 두께와 무게를 증가시켰고, 여기에 많은 사람들이 있다. 그것을 이리저리 돌리면 더 빽빽하게 느껴지고, 여분의 무게와 크기가 어느 정도 눈에 띈다.

사진이미지 = macrumors.com

MacBookPro의 가장 눈에 띄는 변화는 베젤을 줄인 16인치 대형 디스플레이입니다. 신형 모델은 인치당 226픽셀로 3072 x1920의 해상도를 갖고 있어 15인치 맥북 프로에 비해 향상된 성능을 보였다. 사용 중에 업데이트된 디스플레이는 이전보다 다소 선명하고 활기 찬 것으로 보이지만, 15인치 디스플레이와 큰 차이는 없으며 아마도 이것이 누군가가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유일한 이유는 아닐 것이다.

사진이미지 = macrumors.com

디스플레이를 넘어서, 이전의 16인치 기계와 다른 매력적인 새로운 특징들이 상당히 많이 있다. 나비 메커니즘을 없애고 부스러기와 작은 미립자로 인해 고장이 발생하기 쉬운 스캐너 스타일의 메커니즘으로 돌아가는 새로운 "매직 키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우리는 나비형 키보드의 느낌을 전반적으로 좋아했고, 매직 키보드도 그 느낌과 그리 멀지 않았다. 최소한의 핵심 이동 거리가 있지만, 타이핑을 즐겁게 해 주는 피드백이 풍부합니다.

사진이미지 = macrumors.com

Apple은 물리적 Escape키를 16인치 MacBookPro에 추가했습니다. 이 키는 이전 Mac의 TouchBar에 내장된 가상 Escape키를 통한 업그레이드입니다. 애플사의 필 쉴러가 최근에 물리적인 에스케이프 키가 없는 것이 맥북 프로의 가장 큰 불만 사항 중 하나라고 말했고, 애플이 이 문제를 해결해 준 것은 좋은 일이다.

화살표 키도 반전된 "T"디자인으로 반환되었으며, 이는 반가운 변화가 될 것입니다. 이제 터치 ID버튼이 별도의 에스케이프 키의 미적 특성에 맞추는 별도의 버튼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 외에도 터치 바도 동일합니다. 또한 트랙 패드에 대한 변경 사항도 없습니다.

새로운 6개의 스피커로 된 음향 시스템과 우리가 유튜브 영상 전체를 녹화할 때 사용했던 3개의 마이크로 폰 설정이 있습니다. 사운드 시스템은 노트북 컴퓨터에게 인상적이다. 스피커의 소리는 엄청나게 크지만 음질도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 그 오디오는 선명함과 적당한 양의 베이스로 되어 있다.

사진이미지 = macrumors.com

새로운 MacBookPro의 배터리 수명은 15인치 모델에 비해 한시간 정도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아직 테스트는 할 수 없었습니다. 지난 5월 출시된 15인치 모델에 포함된 것과 동일한 Intel프로세서를 사용하고 있지만, 이 새로운 머신은 최대 64GB의 RAM과 8TB의 스토리지를 지원하므로 전문 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www.macrumors.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