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쿡은 AirPods Pro는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AirPod 보완.

상단제목팀 쿡은 AirPods Pro는 대체하는 것이 아니라 AirPod 보완.

사진이미지 = 9to5mac.com

AirPodsPro는 오늘 소음 취소, 투명성 모드 등의 기능으로 소비자와 애플 스토어에 진출했습니다. 팀 쿡이 오늘 애플의 수익 판정에 대해 말하면서 에어 포스 프로는 에어 포스 프로가 교체가 아니라 에어 포드를 보완하는 것으로 본다고 말했습니다.

애플의 와라블스, 홈, 액세서리 부문은 에어 포스, 비버스, 애플 워치 등 2019년 4분기 65억달러의 매출을 기록했다. 에어 포드와 관련해 쿡은 " 새로운 최고점"을 계속 세우고 있다고 말했다.

에어 포드는 계속해서 최고치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이 이번 분기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한다. 또한 AirPodPro의 소음 차단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른 제품을 추가하게 되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에어 포스 프로는 애플의 2019년 4분기 실적 보고서에 포함되기 위해 제때 출시되지는 않았지만, 팀 쿡은 기존 에어 포스 사의 소유주들이 새로운 버전을 가장 먼저 구매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AirPodPro의 고객을 만나고 싶습니다. 하지만 그 중 하나는, 특히 이른 시일 내에, 오늘날 에어 보드를 가지고 있고, 소음 취소가 필요할 때를 위한 페어를 가지고 싶어 하는 사람들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애플 고객들이 AirPods와 AirPodsPro를 모두 소유할 것이라는 쿡의 생각은 흥미롭다.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기는 하지만 전체적인 기능 측면에서 여전히 약간의 중복이 있습니다.

출처

https://9to5mac.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